본문 바로가기

티코 임신일기 ♥

홋카이도 삿포로 4박5일 태교여행! - 5일차

 

 
전날 마트에서 사온 350엔짜리 초밥 두종류!
어케 장어랑 계란이랑 가격이 똑같을수 있는지 의문이지만 ㅋㅋㅋㅋㅋ
둘다 맛있게 잘 먹음
진짜 저렴하다 ㅜㅜㅜ
 

 
남편이 아주 맘에 들어했던 해물된장국!
 

 
아침 먹고 호텔 주변의 유명한 카페 바리스타트 카페에 갔다
홋카이도산 우유를 넣어서 라떼를 만들어준다길래 기대하고 감!!
우유 한종류는 품절이엇나 그래서 
그나마 맛있게 생긴걸로 골랐다
크으 꼬소하고 정말 맛있다
 

 
한바퀴 돌고 다시 숙소 들어가서 짐을 갖고 
공항에 일찍 가기로 했다 
다섯시 비행기지만 다섯시간 일찍 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시간이 남지 않았다.......이상하네......
 

 
셔틀버스가 코앞에서 떠나버려서 1빠로 줄서서 기다리기 ㅋㅋㅋㅋ
 

 
도착하자마자 국내선 라멘골목 들러서
마지막 만찬은 라멘으로 선택!
 

 
많고 많은 라멘가게 중 그나마 웨이팅이 덜 심한 곳으로 고르기!
 

 
하코타테의 유명한 시오라멘집
오지사이로 선택했다
 

 
하코타테를 못가서 아쉬운 마음을
시오라멘으로 달래본다
 

 
나는 미소라멘, 남편은 시오라멘을 선택했는데
둘다 만족하며 정말 맛있게 먹었다
 

 
교자는 쏘쏘....
 

 
글고 또 먹어줘야하는 칼비 자가리코!!
바로 튀겨서 주는거 진짜 짱이댜....
일본 여학생들도 먹으려고 웨이팅중이엇뜸...
 

 
바로 튀기고 있는 현장.....
종류가 두종류!!
 

 
나는 오리지널로 골라봄...
 

 
이거 진짜 ㄹㅇ로 대박 맛있다
꼭 먹어야됨
이거 먹으러 삿포로 또가고시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바리멜론도 아쉬워서 한번 더 사먹공
역시 존맛.....
 

 
면세구역 안쪽의
크레미아 소프트아이스크림도
놓치지 않고 먹어줬당
 

 
오는날은 항상 맑지 ㅜㅜㅜㅜ
 
신치토세공항은 임산부 혜택은 따로 없지만
올떄는 에어부산을 탔는데
체크인도 다 한국말로 해주고
임산부라고 하니 우선탑승 가능하다고 안내해줘서
줄도 하나도 안서고 우선탑승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즐거웠던 삿포로 여행 끝.....
꼭 또 만나자!!!!!!!!
 

 
여행의 아쉬움이 잔뜩담긴
뗴샷.......
쇼핑을 거의 100만원어치 했는데도 
왜케 아쉬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 용품 귀여운게 너무 많아서 잔뜩 사왔다
특히 미피 턱받이 징짜...취저.......
 
즐거웠던 삿포로 태교여행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