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코 임신일기 ♥

임신일기 : 23~24주 간의 기록(임당검사)

변비의 시작
철분제 먹으면서 생각보다 변비가 안와서 괜찮나? 싶었는데
자연스럽게....어느샌가 찾아온 변비 ㅠㅠㅠㅠ
3일에 한번정도 할 수 있는데 배가 아주 묵직하고 영 안좋다 ㅠㅜㅜ

배뭉침 잦음
배뭉침이 자꾸 생겨서 걱정 ㅠㅠ 이번에 진료보면서 여쭤보니
가운데를 중심으로 산처럼 뭉쳐지는 느낌이 위험하고
주기적으로 뭉치는것 같으면 위험하니 언제든 병원에 오라고 하신다
그 외에는 자세를 갑자기 바꾸거나 오래 서있을때 애기가 움직이는걸 뭉친다고 느낄 수 있다고 하심!!

태동 엄청 활발
태동이 어마어마한 아이..... 아주 꿈지럭 꿈지럭하는것이
나와서 얼마나 활발할지 몹시 걱정이 된다 ㅠㅜㅜ

불현듯 떠오르는 음식이 많아짐 ㅋㅋㅋㅋㅋㅋ
에그타르트 베이글 생면파스타 시카고피자 앙팡요구르트
다양해서 당황스러움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티코는 남자아기인데도 고기 종류보다 빵 종류를 조아하는듯...?
아니면 기호가 없는 아이라 엄마 먹고 싶은 걸로 충족하는 건지 ㅋㅋㅋㅋㅋ

악관절
입을 크게 벌리면 턱에서 아주 딱딱 소리가 난다 ㅠㅠ
뼈가 약해져서 그런가....

불면증
화장실 가려고 중간에 일어나면 한두시간씩 못잔다 ㅠㅠ
자세가 불편하기도 하고...? 잠이 안오고 아주 말똥말똥해짐


느닷없이 먹고 싶어져서 찾아간 미국식 햄버거!!!!
크으 너무 맛있는데 오쩌지 맨날 가구 싶당


나날이 나오는 배!!!!
주수에 비해 좀 배가 커다란것 같다
왜 벌써 이렇게 나온거징
나날이 볼때마다 쑥쑥 나오는 느낌이다


또 느닷없이 스쳐지나간 에그타르트와 베이글.....!!!!!
파는 곳 찾아 삼만리 ㅋㅋㅋㅋㅋ 맛있다 역시



햄버거에 미친 자....
또 롯데리아 새우버거랑 감튀


푸드코트 가서 먹고싶은거 다 먹기 ㅋㅋㅋㅋㅋ
나는 팟타이 남편은 김치찜 시켜주고 둘다 먹었다 후후


치아바타 맛있다는 집에서 하나 사와서
샌드위치 만들어먹었다!!
대충 만들었는데 왜케 마시씀?



마니 먹은거 같을 때는 또 그릭샐러드로 한번 눌러주기


어글리어스 단호박을 활용해서 단호박오리찜!
남편이 맛있다고 좋아해줌 ㅋㅋㅋㅋ


남편이 깎아준 사과.....
누가 베어먹은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구 가족들과 떠난 키즈풀빌라 여행에서
우리 티코를 위해 베이비샤워를 준비해줌!!! 감동적 ㅠㅠㅠㅠ


와규가 아주 입에서 살살 녹았다
감자도 존맛탱


풀장에서 물놀이도 하구 😍


대망의 임당검사......
전날 너뮤 마니 먹어서 걱정인데
그래도 제대로 테스트해야되니까 ....!!!!
시약이 생각보다 뭐 역하거나 그렇진 않았다
농축된 요구르트 느낌이랄까???
앉은 자리에서 원샷 때리구 1시간 후 채혈!


그 사이에 진료도 봤당
주수보다 사아아알짝 작은 감이 있고 머리는 좀 크지만(?)
아주아주 이쁜 우리 티코 !!!!
후후 벌써 도치맘 예약이다!

임당검사하느라 수고(?)했으니 남편찬스로 떡볶이 튀김 포장해서
저녁으로 먹었당 🥰
설마 재검 뜨겠어.....?????ㄷㄷㄷㄷㄷㄷ